40주 10일에 긴장풀고 푹 잤더니 이슬봐서 자분했어요 ㅋㅋ첫째 ㅋ 첫째 유도 실패 할까봐 계속 버텼어랬죠.. 둘째는 한 번 해봐서 40주에 유도 들어갔는데 빨리 낳았구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40주0일차
오늘이 예정일인데 아직 아기 소식이 없어 기다리고 있어요! 방금도 열심히 런지 스쿼트 하고 왔네요 :) ㅎㅎㅎ 언제쯤 자연 진통이 오려나..
댓글
7
저도 자연진통 왔으면 좋겠는데 39주6일 아무소식 없네요 ㅠㅠ 아기도 좀 큰편이라 걱정이에요~

ㅎㅎㅎ 의사선생님께 많이 여쭤보시고 유도잡든 기다리든 해보세요!! 저는 현재 40주2일차이고 오늘도 운동열심히하고 왔슘니댜.. 40주4일차 유도잡아놓고 더 빡세게 집안일하고있어여!! (물론 컨디션 해치지않게용) 아기 신호가 오길^^ 순산하세요!
아기는 몇키로인가요? 저는 39주 4일차인데 어제 계단 16층 오르고 막달 요가 했는데도 전혀 소식이 없네요ㅠ

많이 안 커요! 2.8키로쯤 된다고 했어요🥹 자연진통소식있길 기도해요!
첫째 40주1일 유도 들어가서 40주2일에 낳았어요ㅋ 런지.스쿼트보다 계단이나 비탈길 오르는게 더 효과있데요! 저도 예정일 전날 3만보 걸었는데 1도 소식없었던...

ㅎㅎㅎ 사람마다 다 다른가봅니다..🙄🤎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