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새벽에 배가너무 아파서 잠이깰정도라 오늘 산부인과 다녀왔는데, 다행히 그냥 자궁이 커지는 시기라 그렇고 아기집 무사히 보고왔습니다! 저도 많이 무서웠어요ㅜㅜ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 자궁수축
안녕하세요 저는 5주차인데요. ㅜㅜ 제가 새벽에 자궁수축이와서ㅜ깜짝놀라면서 아파가지고 깼거든요 !!ㅜㅜ 저처럼 같은 증상을 가지셨던 분이계셨을까요? ㅜ 잠자는게 무섭네요 ㅜㅜㅜㅜ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한창 자궁이 급격히 커지는시기라 계속 불편하고 아프더라구요, 특별히 뭐 피비침 있거나 통증이 오래가지않으면 안심하세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