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제로가 진짜 제로래요!! 저두먹었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맥주귀신ㅜ
맥주가엄청먹고싶은데임신중 무알콜맥주는 먹어도될까요?
댓글
9
저도 커피 맥주 먹고싶을땐 그냥 한입으로 먹고 넘겨요~~ 주변에서 무알콜 디카페인 드시는분 많이 봤어요
무알콜맥주도 좋지 않다고 들었어요 커피도 디카인이더 안좋다고 들었구요 왠만하면 드시지 마세요
맞아요!!0.0 말고 꼭 0.00무알콜 맥주 드셔야해요!저는 하이트 무알콜 마셨는데 처음엔 너무 맛있더니 이제 잘 안먹게 되요 ㅠㅠㅋㅋ
0.00 무알콜맥주만 드세요. 우리나라에 딱 두개있습니다. 클라우드랑 하이트요. 나머지는 완전 무알콜이 아니라 극소량의 알콜이 들어있습니다. 0.00 무알콜 맥주는 많이 마셔도 상관없습니다. 걍 음료니깐요.

오 감사합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