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못열어요ㅠㅠㅠ 넘 힘들죠 저는 제 입냄새고 입덧이라 양치 하루에 열번넘게해요 입덧약 안드실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긋 지긋 하다못해 너무짜증나네요
지긋 지긋 한 입덧 냄새 때문에 머리 아프고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첫아이 때는 어찌 보냈는지 화나고 짜증나고 애 한테 화만내고 냄새만 아니면 살겠는데 냉장고 반찬짬뽕으로 섞여서 집안 곳곳 해서 다 냄새가 나서 돌겠에요ㅜㅜ 벌써 두달 가까이되어 가는데 냄새는 여전히 개코이고 이쯤 돼면 괜찮아.저야하는데 오늘따라 유독 심하네요 ~냄새지옥에서 벗어 나고 싶은데 어떻게들 하시나요? 코을 막고 입으로만 숨쉴수도 없고
댓글
13

입덧약 먹고있어요~ 먹고는 있는데 그닥 효과가 있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입덧이 없어서 입덧 있다 하시는분들 부러워 했는데 함부로 부러워하면 아니되겠네요

입덧 없는것은 축복입니다~^^
ㅠㅠ입덧이 많이 심하시군요🥺 남일같지 않네요ㅠㅠ 저도 그래서 환기 자주시키고 문닫으면 공청 꼭틀어놔요!ㅎㅎ

아주 극한 1% 해당.하는 입덧 경험해본적이 있는데 그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데~ ~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저두 기적이 오길 바라고있어요😭😭 모두모두 빠이팅이에용💪🏻
입덧 정말 이렇게까지 힘든줄 몰랐어요..고생하시네여 저는 그래도 약끊고 이제 좀 괜찮아졌는데 그래도 양치덧때문에 씻을때마다 죽겠어요ㅠㅠ조금만 힘내보아요..!!

양치질 할때도 너무 힘들죠 ㅜㅡ양치 할때마다 우엑 우엑 ~
아이구, 남일 같지가 않네요.. 저도 워낙 후각이 예민한 편인데 임신 후 초예민해져서 여간 힘든 게 아니네요. 화장실 휴지통도 못 갈아서 남편이 쓰레기는 다 알아서 처리하고 있어요. 쓰레기는 고사하고 저도 냉장고 문 열고 숨 잘 못 쉬어요ㅎ 신 것이 아무래도 입덧에 좋다니까 좀 드셔보세요~ 설탕 적게 들어간 레모네이드 같은 음료수나 과일주스 등, 전 아주 초반에 저런 음료수만 당겨서 거의 매일 남편하고 레몬갈아서 만드는 슬러시 먹으러 나가곤 했어요~ 근데 저도 아직 냄새에서는 해방이 안 되었네요ㅠ 그냥 냄새 심한 구역엔 잘 사용 안하는 향수 가끔 뿌려주고, 아무래도 냄새의 근원을 없애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집에서는 항상 공기청정기 틀고 환풍기 틀고 문열어놓고 살고.있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