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긋 지긋 하다못해 너무짜증나네요

지긋 지긋 한 입덧 냄새 때문에 머리 아프고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첫아이 때는 어찌 보냈는지 화나고 짜증나고 애 한테 화만내고 냄새만 아니면 살겠는데 냉장고 반찬짬뽕으로 섞여서 집안 곳곳 해서 다 냄새가 나서 돌겠에요ㅜㅜ 벌써 두달 가까이되어 가는데 냄새는 여전히 개코이고 이쯤 돼면 괜찮아.저야하는데 오늘따라 유독 심하네요 ~냄새지옥에서 벗어 나고 싶은데 어떻게들 하시나요? 코을 막고 입으로만 숨쉴수도 없고

댓글

13

  1. 냉장고 못열어요ㅠㅠㅠ 넘 힘들죠 저는 제 입냄새고 입덧이라 양치 하루에 열번넘게해요 입덧약 안드실까요?

    1. subcomment icon

      입덧약 먹고있어요~ 먹고는 있는데 그닥 효과가 있는건지는 모르겠네요

  2. 저는 입덧이 없어서 입덧 있다 하시는분들 부러워 했는데 함부로 부러워하면 아니되겠네요

    1. subcomment icon

      입덧 없는것은 축복입니다~^^

  3. ㅠㅠ입덧이 많이 심하시군요🥺 남일같지 않네요ㅠㅠ 저도 그래서 환기 자주시키고 문닫으면 공청 꼭틀어놔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아주 극한 1% 해당.하는 입덧 경험해본적이 있는데 그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데~ ~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2. subcomment icon

      저두 기적이 오길 바라고있어요😭😭 모두모두 빠이팅이에용💪🏻

  4. 입덧 정말 이렇게까지 힘든줄 몰랐어요..고생하시네여 저는 그래도 약끊고 이제 좀 괜찮아졌는데 그래도 양치덧때문에 씻을때마다 죽겠어요ㅠㅠ조금만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양치질 할때도 너무 힘들죠 ㅜㅡ양치 할때마다 우엑 우엑 ~

  5. 아이구, 남일 같지가 않네요.. 저도 워낙 후각이 예민한 편인데 임신 후 초예민해져서 여간 힘든 게 아니네요. 화장실 휴지통도 못 갈아서 남편이 쓰레기는 다 알아서 처리하고 있어요. 쓰레기는 고사하고 저도 냉장고 문 열고 숨 잘 못 쉬어요ㅎ 신 것이 아무래도 입덧에 좋다니까 좀 드셔보세요~ 설탕 적게 들어간 레모네이드 같은 음료수나 과일주스 등, 전 아주 초반에 저런 음료수만 당겨서 거의 매일 남편하고 레몬갈아서 만드는 슬러시 먹으러 나가곤 했어요~ 근데 저도 아직 냄새에서는 해방이 안 되었네요ㅠ 그냥 냄새 심한 구역엔 잘 사용 안하는 향수 가끔 뿌려주고, 아무래도 냄새의 근원을 없애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집에서는 항상 공기청정기 틀고 환풍기 틀고 문열어놓고 살고.있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