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세요 비침 있는 정도는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거에요 저도 10주? 이정도에 그랬었거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이..ㅜ
갑자기 피비침이 ㅜㅜ 지금당장 병원갈수도 없는데ㅜㅜ 불안해서 미춰버리겠어요
댓글
7

지금 14주요 어제밤 한번 묻었는데 오늘은 안묻긴하는데 그래도 병원은 가보는게 좋겠죠?

완전 빨간피였어요?
헉 낼 일요일이라ㅠㅠ 문여는곳 찾으셔서 열자마자 가셔요😥 별일없었음 좋겠네요ㅠㅠ🙏🏻

네ㅜ 별일없길바래보아요 감사합니다ㅜ
헉 피비침은 병원 가 봐야 하는데.. 분만병원은 야간진료 응급진료 운영하지 않나요?

그럴까요?ㅜㅜ 지금우선눕눕하고 내일일찍 가보려구요 열지는모르겠지만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