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으앙..피나왔어요

요새 입덧잠잠해져서 잘먹다가 오빠가 패스트푸드 한번 먹어보래요 진짜 입덧 끝난건지 궁금하다고 결국 먹고 메스껍고 침계속나와 못참고 토하는데 손에 피가😱😱😱 목구녕상처난듯한데 이건 토안하면 아물겠죠?ㅜ

댓글

3

  1. ㅠㅠ손톱에 긁혔나...?? 저도 그런적 있긴한데 너무 토해도 식도에 모세혈관 같은게 터지면서 피가 날 수 있다더라구요.. ㅠㅠ 토도.. 요령껏 해야겠다고 느꼈어요 ㅠㅠ 상처난거면 언넝 아무셔야 할텐뎅.. 입덧 진짜 죽을거 같을땐 숭늉이나 감자튀김이나 식빵에 딸기쨈 약간 바른??? 전 이정도는 조금 먹겠더라구여 ㅠㅠ 토안하고 가글이나 양치 잘해주면 금방 아물거예요😔🙌🏼

  2. ㅠㅠ 고생 너무 많으시네요ㅠㅠ 저도 점심에 곱창 신나게 먹고 지금 뭔가 아파서 누워있어요ㅠㅠㅠ 흑흑 얼른 아물어서 나으시길 바래요ㅠㅠ

  3. 엇 목에 상처까지 😭 점막에 상처가 약간 났을 거에요 금방 아물 거에요.. 고생이시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