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남편이 동화책 읽어주고 바리스타 학원에서 수업하던 사람이라 애기한테 수업해주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조기교육..?ㅋㅋㅋㅋ 저는 내일부터 키보드 치려구용! 손가락이 많이움직여야 한다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태교하세요?
벌써 14주차라니 ㅋ ㅋ ㅋ ㅋ 태교다들하시나요? 초기에 바느질태교한다고 짱구베개하나 만들어보고 요즘은 워낙 말이 많은타입이라 계속 색다른 목소리로 아가한테 말걸고 낮잠? 잘때나 누어있을때 전자파 차단담요 두르고 윌라어플로 오디오북 들려주고있어요 그리고 나는 자고 ㅋ ㅋ ㅋ ㅋ 엄마목소리는 하루종일들었으니 책은 성우분들께 ㅋ ㅋ ㅋ ㅋ 너무 귀차니즘엄마인가. .하기도싶고 ㅋ ㅋ 다들 태교 어떤거하세요? 궁그미. .❤️
댓글
22

오 ㅋ ㅋ ㅋ향도 좋고 너무.좋은 태교인데요?
저는 직장다니는데 계속 떠드는 직업이라 ㅋㅋㅋㅋ따로 아가한테 말하는거는 많지 않네요^^;;

엄마목소리 기억하겠네요 ㅋ ㅋ 아가는 너무좋을듯 ㅋ ㅋ ㅋ
딸랑이 시작했는데 아직도 시침질중이요 ㅋㅋㅋㅋㅋㅋ

바느질. .휴. .증말힘들더라구요 ㅋ ㅋ ㅋ
저는 베이이빌리 태담 겨우 그거 하나 읽어 주네요

그래두 태담이있어서.다행이에요 ㅋ ㅋ 말하기어려울때 태담 읽어주면 좋쥬
남편이 책이랑 노래부르는거빼고는 안해요 보석십자수 귀찮고 다 귀찮아요ㅜ

저도 바느질태교한다고 베개하나.만들고 ㅋ ㅋ ㅋ 아예 때려침요 ㅋ ㅋ ㅋ 그래도 남편분이 잘 도와주셔서 다행이네용

아기는 듣기좋겠지만 전 오글걸고 소름끼처요ㅜㅜ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끼부리면서 읽어주는데 배에 얼굴 비비며 읽어주거든용 수염까끌거려 죽어요..그래도 해주니 좋긴하지만요

ㅋ ㅋ ㅋㅋ ㅋ 까실까실 행복한 또랑이맘이시네요 ㄲ ㅋ ㅋ 그래도 해주시니까 좋죠 ㅋ ㅋ 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