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태교하세요?

벌써 14주차라니 ㅋ ㅋ ㅋ ㅋ 태교다들하시나요? 초기에 바느질태교한다고 짱구베개하나 만들어보고 요즘은 워낙 말이 많은타입이라 계속 색다른 목소리로 아가한테 말걸고 낮잠? 잘때나 누어있을때 전자파 차단담요 두르고 윌라어플로 오디오북 들려주고있어요 그리고 나는 자고 ㅋ ㅋ ㅋ ㅋ 엄마목소리는 하루종일들었으니 책은 성우분들께 ㅋ ㅋ ㅋ ㅋ 너무 귀차니즘엄마인가. .하기도싶고 ㅋ ㅋ 다들 태교 어떤거하세요? 궁그미. .❤️

댓글

22

  1. 밤에 남편이 동화책 읽어주고 바리스타 학원에서 수업하던 사람이라 애기한테 수업해주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조기교육..?ㅋㅋㅋㅋ 저는 내일부터 키보드 치려구용! 손가락이 많이움직여야 한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오 ㅋ ㅋ ㅋ향도 좋고 너무.좋은 태교인데요?

  2. 저는 직장다니는데 계속 떠드는 직업이라 ㅋㅋㅋㅋ따로 아가한테 말하는거는 많지 않네요^^;;

    1. subcomment icon

      엄마목소리 기억하겠네요 ㅋ ㅋ 아가는 너무좋을듯 ㅋ ㅋ ㅋ

  3. 딸랑이 시작했는데 아직도 시침질중이요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바느질. .휴. .증말힘들더라구요 ㅋ ㅋ ㅋ

  4. 저는 베이이빌리 태담 겨우 그거 하나 읽어 주네요

    1. subcomment icon

      그래두 태담이있어서.다행이에요 ㅋ ㅋ 말하기어려울때 태담 읽어주면 좋쥬

  5. 남편이 책이랑 노래부르는거빼고는 안해요 보석십자수 귀찮고 다 귀찮아요ㅜ

    1. subcomment icon

      저도 바느질태교한다고 베개하나.만들고 ㅋ ㅋ ㅋ 아예 때려침요 ㅋ ㅋ ㅋ 그래도 남편분이 잘 도와주셔서 다행이네용

    2. subcomment icon

      아기는 듣기좋겠지만 전 오글걸고 소름끼처요ㅜㅜ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끼부리면서 읽어주는데 배에 얼굴 비비며 읽어주거든용 수염까끌거려 죽어요..그래도 해주니 좋긴하지만요

    3. subcomment icon

      ㅋ ㅋ ㅋㅋ ㅋ 까실까실 행복한 또랑이맘이시네요 ㄲ ㅋ ㅋ 그래도 해주시니까 좋죠 ㅋ ㅋ 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