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승모근이랑 날개쭉지 너무뭉쳐서ㅜㅜ 한의원가서 침맞았어요 임산부라고 하면 전기 들어가는 치료는 빼주고 침도 살살 놔주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정형외과 진료 괜찮을까요..?ㅠㅠ
지금 임신 13쥬 차인데 ㅜ 몇일전부터 날개쭉지? 그쪽이 너무 아픈거에요 막 콕콕 찌르는거 같고 전기치료받은거 같이 찌릿거려요 ㅠ 도저히 못참을거 같이 아파서 월요일에 정형외과 진료 받을 예정인데 괜찮겠죠..?ㅠㅠ
댓글
9
허리 나갔을때 그냥 눕눕하면서 쉬었어요.. 정형외과에서 해줄께 없다하더라고요..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처방 정도 해주실꺼예요
땅콜볼이나 폼롤러하나 장만하셔서 풀어 주세요^^
상체쪽은 치료 가능하더라고요! 임신사실 밝히시면 알아서 치료 해주실거에요!!

감사합니당 ㅎ 도저히 못참아 병원가야겟어요 ㅠㅎ
허리랑 골반 무릎 통증 때문에 13주때 정형외과 다녀왔어요 임산부라 말하면 다 알아서 해주세요!

임신중이니 모든게 걱정이네요 ㅎ 감사합니당 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