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월 베동

/ 육아고민

수유 후에 어디에 앉나요?

아기가 뒤집기를 하면서는 바운서나 기울어진 의자에 앉는 걸 싫어하네요 어쩔 수 없이 두고 치발기를 주면 잡고 물고 놀긴 합니다. 트림시키고 바닥에 놓으면 조금씩 게우게 되는데 다들 수유하고 트림시킨 후에 어디에 두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5

  1. 트림 시키고 1-2분 안고 있다가 범보의자에 좀 앉혀서 놀거나 쏘서 점퍼루 해요 ㅎㅎ 서있게.. ㅋㅋ 아니면 트립트랩 눕혀서 좀 세우는 각도로 있어요

  2. 수유하고 트름시키고 약 10분동안 안고 놀아주고 그냥 바닥에 눕혀요. 그게 제일안전하다고.

  3. 전 코알라처럼 안아서 제 허벅지에 앉혀놔용 아님 제 배위에 비스듬하게 눕혀서 장난감 같이 들고 놀아주구용

  4. 조금 안고있거나 바운서나 뉴본에 앉혀용

  5. 전 그냥 눕혀요..게워내는거 있을까 조마조마하면서도, 정작 한참 놀다 내옷에 게워내는 엔딩이 제일 슬프지만요🙄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유 후에 어디에 앉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