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안오는데 재워서 그런거 아닐까요..??
2026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밤잠 입면 너무 오래 걸림
낮잠은 등대고 잘 자는데 밤잠은 내려놓으면 소리지르며 우는데 도대체 원인이 뭔지 모르겠어요..ㅠ 그래서 안아서 토닥이다가 다시 눕히면 깨고 반복하다가 거의 1시간만에 재웠어요.. 낮잠은 입변이 쉬운데 밤잠은 왜 어려울까요.. 제가 뭐를 잘못하고 있는걸까요 ㅠ
댓글
3
다른 원인이 없다면 아기가 그 시간에 안 자고 싶어 하는 것일 수도 있어용 저희 아기도 그랬거든용... 용쓰고 울다가 토한 적도 있었어용ㅠㅠ 뭘 잘못하고 계신 건 없으니까 자책하지는 마시구용 아기가 아직 안 자고 싶은 건가 하시면서 기다려주세용
밤잠전에 충분히 깨어있지못했거나 너무 오래 깨어있거나.. 밤잠이 질이 안좋아서 낮잠은 잘자는거일수도 있구요 원인을 알려면 전체 스케줄을 점검해보셔야항거같아요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