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이 하필 여자네 .... 여자의 적 어머님부터 시작 왜 며느리들 몫이지? 신랑도 형님옆에 누워있대요? 와이프 안챙기고 뭐해요?
익명
/ 자유주제
여적여라는 말 진짜 싫은데 진짜 왜케 동서 형님 사이는 안좋을수밖에없나요

여기니까 걍 속시원히 말하자면 진짜 겁나 아니꼬와여ㅜ 시댁 가서 전 부치고 설거지하고 상 차리는 건 늘 며느리들 몫이잖아요. 근데 이번에 아주버님 와이프(손윗동서)가 임신했다고 손도 안 대고 누워만 있는거예요. 임신한 사람한테 일 시키라는 게 아니라 시어머님이 그걸 또 너무 떠받드시니까 묘하게 박탈감이ㅠㅠㅠㅠㅠㅠ 들더라구요.저도 작년에 만삭으로 그 부엌에서 똑같이 일했거든요. 왜나는 뱡신인가 ㅋㅋㅋ 그땐 "원래 며느리는 그러는거다" 하시더니.사람 마음이 참 간사한게 막상 누가 편하면 배가 아프네요 ㅋㅠ 이런 제가 또 한심하고ㅋㅋㅋ 형님만 싫어짐..
댓글
6
엥..그게 왜 며느리 몫인지..?
여자의 적은 여자라더니.
현실인거같아용ㅠ 힘내세용!!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으신가봐요 ㅠㅠ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