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여적여라는 말 진짜 싫은데 진짜 왜케 동서 형님 사이는 안좋을수밖에없나요

여적여라는 말 진짜 싫은데 진짜 왜케 동서 형님 사이는 안좋을수밖에없나요

여기니까 걍 속시원히 말하자면 진짜 겁나 아니꼬와여ㅜ 시댁 가서 전 부치고 설거지하고 상 차리는 건 늘 며느리들 몫이잖아요. 근데 이번에 아주버님 와이프(손윗동서)가 임신했다고 손도 안 대고 누워만 있는거예요. 임신한 사람한테 일 시키라는 게 아니라 시어머님이 그걸 또 너무 떠받드시니까 묘하게 박탈감이ㅠㅠㅠㅠㅠㅠ 들더라구요.저도 작년에 만삭으로 그 부엌에서 똑같이 일했거든요. 왜나는 뱡신인가 ㅋㅋㅋ 그땐 "원래 며느리는 그러는거다" 하시더니.사람 마음이 참 간사한게 막상 누가 편하면 배가 아프네요 ㅋㅠ 이런 제가 또 한심하고ㅋㅋㅋ 형님만 싫어짐..

댓글

6

  1. 어머님이 하필 여자네 .... 여자의 적 어머님부터 시작 왜 며느리들 몫이지? 신랑도 형님옆에 누워있대요? 와이프 안챙기고 뭐해요?

  2. 엥..그게 왜 며느리 몫인지..?

  3. 여자의 적은 여자라더니.

  4. 현실인거같아용ㅠ 힘내세용!!

  5.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으신가봐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여적여라는 말 진짜 싫은데 진짜 왜케 동서 형님 사이는 안좋을수밖에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