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4월 베동

/ 육아고민

47일..너무 힘드네요 진짜

성장급등기라고는 하지만 정말 너무힘들어요 ㅠㅠㅠ 먹으려고만하고 안자다가 수면패턴 깨져서 이젠 너무 졸리고 배고프니까 먹지도 않고 자지도 않고 울고 보채기만 하네요.. 정말 미쳐버릴것같아요 평소같으면 10분만 먹어도 만족하는데 지금은 만족이 안되는지 먹고싶어는 하는데 졸리니까 짜증내고 못먹고.. 너무 막막해요 ㅠㅠ이 힘든 시기가 지나가긴 할까요..? 정말 너무 힘들어요 ㅠㅠ 저와같이 성장급등기 보내고 계신 엄마아빠들 있나요?ㅠㅠㅠ

댓글

20

  1. 30일 신생아 졸업과동시에 40일차가 레전드인거같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저녁이 아예 없죠ㅠㅠㅠ

  2. 흑 ㅜㅜㅜ저도지금 그헣습니다…….절망입니다 절망이에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정말 힘들죠...저는 지금 좀 지나가고 있는듯해요..이제 오히려 잘 안먹는..ㅠㅠ산넘어산이네요 흑

  3. 저도 46일.. 수유거부로 120에서 70으로 줄었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헉 ㅠㅠㅠㅠ얼른 괜찮아지기를..

  4. 언제 지나가나요 마녀님....ㅠㅠ 여기도 6시부터 10시까지 난리바가지입니다ㅠㅠㅠㅠ.... 강성울음으로 계속 악쓰고우니까 낮에 순둥이는 없어지고 딴녀석이 옵니다

    1. subcomment icon

      너무 힘들죠 진짜 ㅠㅠㅠ

  5. 새벽 3시 까지 그러는데 재밌네요 ㅋㅋㅋ 막 짜증 내다가 안아주면 괜찮아지고 보고있으면 너무 예뻐서 머리에만 뽀뽀 해주면서 만지작 만지작 거리면 자네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시도때도 없이 이쁘고 귀엽긴해요..ㅠㅠ근데 매일이 두려워요 ..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47일..너무 힘드네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