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생각하지 마시구 삼일뒤에 해보셔요! ㅠㅠ하루하루 피말라 죽어요ㅠ불안감만 커집니다 어차피 5주는 되야 난황까지 보고오니까 천천히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보자구요! 다른 할일 하면서 지내세요ㅎㅎ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쓰리라인 임테기 써보는게 좋나요?

아직 원포 스트립으로 주로 수치 확인중이에요 오늘 아침에 수치가 떨어진줄 알았다가 다시 찍으니 올라와서 안심중인데 아직 애기집을 본것도 아니고 스트립 수치만 확인하니 매일매일이 불안하네요 .. 사실 주변에 화유 겪은 친구들이 깨나 여럿 있어서 출혈이나 다른 증상 없는데도 불안해요🥲 요번주 금요일에 병원 가 볼 예정이긴 한데 집들이 하고 나면 임테기 안해도 되나요? 궁금해서 .. 쓰리라인 사서 같이 해볼까 고민이 되네요 쓰리라인의 장점이 몬가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보통 쓰리라인은 역전하고 아기집, 심장소리 들을수있는지 확인하려구 거의 마지막에 쓰는거 아닌가용?! 수치 잘 오르고 계시는거 같아요! 저는 6.4정도 나오고 3일 후 역전 했습니다! 역전하고 2일 후 병원 방문해서 아기집+난황까지 보고왔습니당!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