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으시네요ㅠㅠㅠ 화장실땜에 계속 눈뜨고가고ㅠㅠㅠ 시간 보면 두시간 많이 자면 세시간이에요ㅠㅠㅠㅠ 저만 그런줄 알앜ㅅ는데 어니네요ㅠㅠㅠ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자다가 화장실.... 얼마나 가세요?🥲
한 7일 째 2시간 간격으로 깨서 화장실 가네요ㅠㅠㅠㅠㅠ 이제 5주 3일차인데... 좀 안깬다 싶으면 3시간 텀이에요 미치겠네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2

자궁이 방광을 눌러서 흔한 증상이래요ㅜ.ㅜ.... 오후가 너무 피곤하네요 흑흑 저희 힘내요
내일이면 9주차 접어드는데 한시간에 한번씩 깨네요ㅜ 자기 전엔 되도록 수분섭취 줄이려고 해요~

헉.... 초기 증상만이 아니군요ㅠㅠㅠㅠㅠ
2시간에 한번씩은 가는거 같아요ㅜㅜ... 소변 안누면 배가 너무 아파서 갈수밖에 없네요 수면의 질이 너무 떨어져요..

흑 저두요ㅠ 그래서 오후되면 졸린건지 호르몬 때문인지 모르겠어요....
9주엔 1시간 간격으로 갔어요 ㅎ ㅎ

무서우ㅓ요..ㅜㅜ
저도 초기부터 중기가 된 지금도 2시간에 한번씩 가요..ㅎㅎㅎ

🥹...... 어떡하죠 저 통잠자던 사람이었는데 ㅋㅋㅋㅋ

전 워낙 예민한 편이여서 그냥 저냥.. 다니고 있어요 ㅎㅎㅎ 그래도 엄마가 통잠 잘자면 나중에 애기가 통잠 잔다는 말이 있던데! 위로가 될진 모르겠지만.. 임신기간동안 화이팅해요!!😀

오 정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위안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해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