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갈색혈 나왔는데 병원 가보니까 프로게스테론 추가로 처방해주셨어요 착상 더 잘 되라고! 병원 가보세용!!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소량의 갈색피 괜찮을까요?
배란일 15일찬데 며칠전부터 계속 팬티라이너에 갈색피?냉?이 묻어있는데 괜찮겠죠? 1차 피검 475, 2차피검 1688 다 괜찮게 나오고 임테기도 역전됐는데 괜히 불안해지네요 이번주 금요일에 초음파보러가요 시간 정말 안가네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일단 검사 다 괜찮으면 마음을 편하게 먹구 있는게 좋을 것 같아용! 맘이 더 편해야 내 몸이 건강하겄지...마인드 장착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