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식욕을 잃었어요

5주 3일차 막 울렁거리는건 없는데 모든 식욕을 잃었어요.... 뭔가 먹고 싶은게 없고 먹어도 얹힐 것 같고 근데 또 안먹으면 힘이 없고 이게 입덧인가요,,, 그냥 더위먹은건가 뭘 먹어야 하나요...? 뭐 먹으면 좀 낫나요??

nudge image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1. 저도 그래요! 입덧은 아닌거 같은데 먹고싶은것도 생각 안나고 먹는양도 엄청 줄어서 1.5키로정도 빠졌어요;; 저는 요즘에 간식 챙겨먹으려고해요! 두유, 바나나, 견과류, 고구마말랭이 이런거용 ㅎㅎ

  2. 저도 5주차인데 입맛은 사라지고 먹긴먹어야하나 생각하고 막상 먹고싶은건없고... 이게 입덧인지는 모르겟어여 저도 ㅠㅠ 유산경험이 두번이나있어서 밥에 김이라도 일단 먹고있긴해여..

  3. 저랑 똑같아요! ㅠㅠ 저도 5주차인데 지난주부터 입맛이 뚝 사라지더니 뭘 먹어도 평소보다 절반정도 양만 들어가더라구요. 배는고파도 먹고싶은게 없고 식욕도 사라지고 뭘먹어도 맛있는 느낌도 아니고 그러네요 ㅠㅠ

  4. 진짜 저랑 똑같아요...더 말씀안하셔도 딱 알거같아요ㅠㅠ 저는 유산경험이 있다보니 아예 굶기보단 그래도 온 기운을 모아서 하나라도 계시? 받아서 하루 한끼라도 먹으려고 하는 편이거든요.. 최근에 그나마 들어갔던거는 물냉면, 서브웨이샌드위치, 메밀소바, 그리고 오늘은 콩나물 김치국이에요 ㅋㅋㅋ 화이팅!!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식욕을 잃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