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입덧은 아닌거 같은데 먹고싶은것도 생각 안나고 먹는양도 엄청 줄어서 1.5키로정도 빠졌어요;; 저는 요즘에 간식 챙겨먹으려고해요! 두유, 바나나, 견과류, 고구마말랭이 이런거용 ㅎㅎ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식욕을 잃었어요
5주 3일차 막 울렁거리는건 없는데 모든 식욕을 잃었어요.... 뭔가 먹고 싶은게 없고 먹어도 얹힐 것 같고 근데 또 안먹으면 힘이 없고 이게 입덧인가요,,, 그냥 더위먹은건가 뭘 먹어야 하나요...? 뭐 먹으면 좀 낫나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저도 5주차인데 입맛은 사라지고 먹긴먹어야하나 생각하고 막상 먹고싶은건없고... 이게 입덧인지는 모르겟어여 저도 ㅠㅠ 유산경험이 두번이나있어서 밥에 김이라도 일단 먹고있긴해여..
저랑 똑같아요! ㅠㅠ 저도 5주차인데 지난주부터 입맛이 뚝 사라지더니 뭘 먹어도 평소보다 절반정도 양만 들어가더라구요. 배는고파도 먹고싶은게 없고 식욕도 사라지고 뭘먹어도 맛있는 느낌도 아니고 그러네요 ㅠㅠ
진짜 저랑 똑같아요...더 말씀안하셔도 딱 알거같아요ㅠㅠ 저는 유산경험이 있다보니 아예 굶기보단 그래도 온 기운을 모아서 하나라도 계시? 받아서 하루 한끼라도 먹으려고 하는 편이거든요.. 최근에 그나마 들어갔던거는 물냉면, 서브웨이샌드위치, 메밀소바, 그리고 오늘은 콩나물 김치국이에요 ㅋㅋㅋ 화이팅!!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