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베동
/ 육아고민
닥터브라운 내로우넥 꼭지 업ㅠㅠ
안녕하세요. 79일차 아기 키우고 있습니다. 닥브 내로우넥 1단계 쓰다가 속도도 더디고 애기도 지치는거 같아서 2단계로 바꿔줬더니 켁켁 거리고 승질부리고,,, 그래도 천천히 잘 먹을때도 있어서 며칠 사용했는데 속도는 빠르지만 수유량도 줄고 급하게 들어가다 보니 공기도 많이 먹는지 잔트림도 잦고 점점 싫어하는거 같아요ㅠㅠ 그래서 1단계에 바늘로 구멍 뚫어 줬는데 별 효과는 없는거 같아요. 혹시 1단계와 2단계 사이에 쓸만한 꼭지 있을까요ㅠㅠㅠㅠㅠ 그냥 1단계 더 쓰다가 2단계로 업해야 될까요ㅠㅠ?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