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들은 김치랑 잘 먹어요. 집에서 만든 김치요. 익으면 새콤해서 밥은 안먹고 이것만 먹더라고요.. 저염하는 아기라면 괜찮을거 같아요
자유 베동
/ 육아고민
밥테기 어떻게 극복하나요?
안녕하세요. 25년5월생 지금 13개월차 입니다. 13개월 접어들면서 한끼에 3-4숟가락 먹고선 아예 거부를 하네요. 떠먹어보게도하고 간장도 넣어서 간도 맞추고 주먹밥도 만들고 김자반넣고도 주고 이유식도 작은입자로 만들어서 주고 시판이유식도 먹여보고 다 했습니다. 근데 4숟가락 먹고나면 고개돌리고 거부해요. 1시간을 앉혀서 꾸역꾸역 먹일때도 있고요 장난감도 앞에 가져다놓고도 주고 다 해본것같아요. 요거트나 떡뻥 고구마 과일 등 간식주면 잘 먹어요. 돌전에는 간식도, 이유식200ml 씩 3번 잘 먹었는데 요즘엔 안먹습니다ㅠㅠ 어떻게해야 잘 먹을까요? 시간이 약인걸까요,,ㅜㅜ
댓글
8
보통 그런때는 맛때문이 아니더라구요 식감이나 질감때문인거같아요 계란후라이 줘보세요 그거 잘먹으면 밥전도 잘먹을거같아요 똑같은건데 파우치에 넣어주면 잘먹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냥 한끼는 굶겨보세요 그럼잘먹어요
혹시 맘마밀 먹여보셨나요? 저 그거로 버텼는데....아플때도 맘마밀...

오!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
딱 그때! 밥태기가 옵니다ㅜㅜ 몇달갔던것같아요.. 그때 간식대체하는거 습관들면 이후에도 편식심해지니 지금 엄마의 단호함이 필요합니다ㅜ 밥전같이 구워도 줘보세요ㅎ 간식같은 비주얼이라 잘 먹었던것같아요ㅎ

헉,,몇달이나 가나요? ㅠㅠㅠ 밥태기이후에 새벽에 깨기도하는데 걱정이네요ㅠ 밥전 한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기김..! 아기김이 최고 그리고 간장말고 아기소금 간을 아주 조금해보세요! 너무 안먹으면 저는 그냥 치웠어요 먹는거라도 많이 먹고 크겠지란 마음으로 조금 내려놓으세요!!! 갑자기 밥 많이 잘 먹는 시기들이 옵니다!! 화이팅팅팅!!!!

아맞다! 김도 먹여봤지만,,,실패였습니다 ㅎㅎ 소금으로 간을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