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육아고민

밥테기 어떻게 극복하나요?

안녕하세요. 25년5월생 지금 13개월차 입니다. 13개월 접어들면서 한끼에 3-4숟가락 먹고선 아예 거부를 하네요. 떠먹어보게도하고 간장도 넣어서 간도 맞추고 주먹밥도 만들고 김자반넣고도 주고 이유식도 작은입자로 만들어서 주고 시판이유식도 먹여보고 다 했습니다. 근데 4숟가락 먹고나면 고개돌리고 거부해요. 1시간을 앉혀서 꾸역꾸역 먹일때도 있고요 장난감도 앞에 가져다놓고도 주고 다 해본것같아요. 요거트나 떡뻥 고구마 과일 등 간식주면 잘 먹어요. 돌전에는 간식도, 이유식200ml 씩 3번 잘 먹었는데 요즘엔 안먹습니다ㅠㅠ 어떻게해야 잘 먹을까요? 시간이 약인걸까요,,ㅜㅜ

댓글

8

  1. 저희애들은 김치랑 잘 먹어요. 집에서 만든 김치요. 익으면 새콤해서 밥은 안먹고 이것만 먹더라고요.. 저염하는 아기라면 괜찮을거 같아요

  2. 보통 그런때는 맛때문이 아니더라구요 식감이나 질감때문인거같아요 계란후라이 줘보세요 그거 잘먹으면 밥전도 잘먹을거같아요 똑같은건데 파우치에 넣어주면 잘먹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냥 한끼는 굶겨보세요 그럼잘먹어요

  3. 혹시 맘마밀 먹여보셨나요? 저 그거로 버텼는데....아플때도 맘마밀...

    1. subcomment icon

      오!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

  4. 딱 그때! 밥태기가 옵니다ㅜㅜ 몇달갔던것같아요.. 그때 간식대체하는거 습관들면 이후에도 편식심해지니 지금 엄마의 단호함이 필요합니다ㅜ 밥전같이 구워도 줘보세요ㅎ 간식같은 비주얼이라 잘 먹었던것같아요ㅎ

    1. subcomment icon

      헉,,몇달이나 가나요? ㅠㅠㅠ 밥태기이후에 새벽에 깨기도하는데 걱정이네요ㅠ 밥전 한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아기김..! 아기김이 최고 그리고 간장말고 아기소금 간을 아주 조금해보세요! 너무 안먹으면 저는 그냥 치웠어요 먹는거라도 많이 먹고 크겠지란 마음으로 조금 내려놓으세요!!! 갑자기 밥 많이 잘 먹는 시기들이 옵니다!! 화이팅팅팅!!!!

    1. subcomment icon

      아맞다! 김도 먹여봤지만,,,실패였습니다 ㅎㅎ 소금으로 간을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