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에서 마사지? 출장마사지..?

안녕하세요! 조리원 입성(?)은 아직 한참 남았지만 고민이 되어 올려보아요! 1. 조리원에서 마사지 - 비싼 비용과 짧은 시간 - 다만 조리원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다 2. 출장마사지 - 조리원 보다 시간이 길고 비용도 보다 저렴 - 다만 조리원 퇴소 후에 받을 수 있고 부기 빠지는 황금기(?)를 잘 버텨야 하며 집에서 받을 경우 아이 케어를 누군가는 해주셔야 함 다들 어떤 선택을 하시는지요? 혹시 마사지 받지 않으시는 선배맘들도 계실까요?

댓글

2

  1. 저는 출장마사지해요~! 제왕이라 수술부위 아픈데 일주일도 안되어서 마사지한다고 엎드리라고 하니까 진짜 너무 아프더라구요ㅠㅠ 첫 출산때 출장마사지 한번 받았는데 너무 만족해서 이제 두번째 출산하고 출장마사지 10회로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오!! 제왕시에는 출장으로 고려해 보는게 좋겠네요! 팁 감사합니다!!! 순산하서용🫶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