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24주차 정밀초음파 보고왔는데 전원고민이에요.

임당검사랑 같이 하려고 24주차 정밀촘파 받았는데 보통 20-30분 넘게 정밀하게 봐준다고 알고있었는데 녹화시간보니 11분 봐주셨다라고요. 설명도 대충대충 빠르게 해서 하나도 못 알아듣겠고, 초음파 다 본 후에는 의사가 에휴 초음파 오래보면 팔이 아프다니까. 이렇게 말하셨는데 기분이 팍 나빠지더라고요. 대표원장님이 남자고, 나이가 있으신 분이시긴한데. 오래되셔서 경험이 많고 쌉T지만 재밌고 잘봐주신다는 후기보고 오래된 병원이지만 집근처에서 젤 괜찮을거 같아서 서브병원에서 망설임없이 옮겼는데 이젠 다른 먼 병원으로 전원해여할지 넘 고민입니다. 초음파사진도 매번 정기검진때 1장씩만줘도 정밀촘파 사진은 많이 주겠지 했는데 얼굴 1장만 주시더라도요? 이게 맞나요???? 간호사한테 물어보니 자기네 병원은 1장만 나간다고 하던데 진짜 다른분들 병원은 어떤지 궁금해요. 임당검사도 제가 마포살아서 지자체에서 무료로해줘서 보건소 가서 받고 왔더니 1700원 밖에 안하는걸 왜 거기가서 하냐고 정밀촘파 보는시간보다 더 많이 꾸짐람을 받았어요. 제가 1700원인줄 알지도 못했고 알려주지도 않아서 무료니 보건소 간건데 진짜 고민이 너무 됩니다

댓글

10

  1. 저라면 옮길래요.... 저는 검사결과가 고위험이 나와서 다니던 병원에서 의뢰서를 써주셔서 대병으로 전원갔는데요! 두 병원 모두 갈 때마다 초음파사진은 2,3장씩 챙겨주고 얼굴 잘보인다싶으면 입체도 뽑아주시고 그랬구 설명도 두군데 다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정밀초음파도 원래병원은 12주차때 20분 넘게 봐주셨고 대병은 제가 고위험 이슈가 있긴해서 그렇지만 정밀촘파 볼때마다 40분이상 봐주셨어요.. 안그래도 걱정많은데 불친절하고 성의없이 진료봐주고 그러면 걱정만 더 많아지고 더 불안해서 못다닐거같아요 ㅠㅠ

  2. 정밀 초음파사진 1장은 제가다 너무 속상하고 섭섭하네요.....

  3. 저도 원장님때문에 고민했다가 다른 원장님은 더 T라고 해서 원장님은 안 바꿨어요ㅜ 저희 지역은 분만병원에서 조리원을 같이 운영해서.. 조리원때매 그냥 다니고 있고, 궁금한거나 입덧약도 서브병원에서 해결했어요..!

  4. 맞아요 산모님 원하시는대로 하세요! 찝찝한건 견디지마요 ㅎ 전 8-9주에 이미 불친절에 찝찝해서 대학병원 전원했더니 초음파는 거의 10 분 안 컷 ㅋㅋ 진료는 5 분 안쪽으로 ㅋㅋ 2-3 분 일때도 있었고요 ㅠ그래도 제가 선택한거니 괜찮았습니다!!

  5. 이거저거 다 떠나서 엄마마음이 젤 중요한거 같아요 산부인과 가는 발걸음이 설레고 갔다오면 참 기분이 좋아야되는데 그 의사선생님도 잘맞는사람은 잘 맞겠죠?! 근데 말띠맘이다님이랑은 안맞는거니까 되도록 빨리 옮기시는게 나을 거 같아요^^ 엄마맘이 좀 편하게 진료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리고 다른날은 몰라도 정밀초음파사진인데 1장은ㅋㅋㅋ 너무했어요😅 저는 신체부위 각각 1장씩 다 받았는데 얼굴,손가락,발가락, 귀, 콧구멍, 입술 등등..^^;; 다 따로따로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