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2주차에 6.7이였는데 정상범위고 아주 잘크고 있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윗분 댓글처럼 엄마가 먹는거랑은 다르게 클 애들은 더 큰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입덧때문에 지금도 토를 합니다...ㅠㅠ
자유 베동
/ 자유주제
12주 3일차 애기 크기,,
저는 6.7 이 넘어가더라구요…^_^ 주수보다 크다고 늘 갈때마다 듣는데,,, 적게 먹어야 할까,,, 걱정이네오
댓글
5
저는 12주 1일차인데 7.06이에요,,, 먹는게 많이 줄었는데 애기는 잘 크고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오❕❕❕❕ 잘크는건 좋은거네요🥹
저도 주수보다 일주일이나 큰데요 ㅎㅎ!? 먼저 출산하신 분들 말로는 아직 주수보다 커도 상관없다고 하더라구요! 의사쌤도 상관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선배맘들은 30주 지나서부터 조금씩 조절하면 된다했어요..! 그리구 유튜브 보면.. 엄마가 덜 먹어도 클 애들은 큰대요...ㅋㅋㅋㅜㅜ

그래요⁉️ ㅠㅠ 저는 체구가 작은데 애가 크다하니까 걱정이네요ㅠ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