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0주?쯤까지는 안 들려주시긴했는데 8주쯤 지나면 그래도 들려주시지 않으실까요. 초기에 심음 자주 듣거나 오래 노출하는게 아기한테 부담은 된다고 하더라고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심장 !
어제 심장뛰는것만 보고오고 아직 작아서 소리는 안들릴거라고 하셔가지구 혹시 언제쯤 소리 들을 수 있을까여 일주일 넘 길어여...
댓글
3
우왕! 2개월에 심장 보구 오셨군요! ㅎㅎ 늦었지만 임신 축하드려요~^^ 애기 발달에따라 차이가 있긴하지만 대충 다음주면 심장소리 들릴듯요.ㅎㅎ 소리들으면 더 아가의 존재가 선명히 느껴지실것같아요~^^ 행복한 태교시간 보내셔요~~^^

금요일쯤가면 들을수잇을라나요.. ㅠ 넘 궁금해여ㅠㅜㅜ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