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주부터 출산휴가 들어간 것 같아요~~ 사무직이라 최대한으로 일했던 것 같아요 ㅠㅠ 안정기 들어서면 확실히 컨디션 좀 나아질꺼에요 ㅎㅎ 임신하고 일하기 쉽지 않죠 ㅠㅠ
자유 베동
/ 임신고민
일하시는 산모님들 언제부터 일 그만하시나요?
12주 되가는데.. ㅠㅠ 일하는데 힘드네요. 임신 전 후 체력차이도 크고 ㅠㅠㅠ. 다들 언제까지 일 하시나요???
댓글
30
저는 이때가 기회다싶어 4주부터 바로 병가썻고 한달뒤에 휴직예정이요 ~
저는38주부터들어갓는데 어차피 거이 앉아서하는일이라 할만햇어요
저는 하루에 2만보 넘게 걷고 유해물질 다루는 업장이라 임신확인서 나오자마자 산전육휴 썼어요! 다음달에 복직인데 복직할거 생각하니 너무 빨리 썼나 후회되긴 하네요😭 둘째땐 버틸 수 있는 만큼 최대한 버텨보려구요
5주차 10주차에 출혈 있었지만 컨디션은 좋아서 11주까지 일하고 취미로 학원도 다니고 하다가 12주 내내 대량출혈나서 눕눕만하고 16-17주부터 다시 일해요!(자영업자입니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