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아빠 소환요~! 임산부는 잘 부어요~! 특히 혈액순환 잘 안되면 걷는것두 아프구 힘들어져요~ 애기아빠랑 산모 요가, 스트레칭, 마사지 유튜브보면서 수시로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잘때 다리아파서 자꾸 깨요..(붓기, 부종x)
이제 11주차 초기임산부인데 휴직중이라 아무것도 안하고 잘 쉬고 있거든요 예전에 일할때 오래서있던 날이면 잘때 피 쏠리는 느낌이 나면서 아파서 잠을 깨곤했는데 지금은 쉬고있는데도 일주일 이상 잠들지 못하고 자꾸 아파서 깨요.. 붓거나 부종이 있거나 한 것도 아닌데 엄청 아프다? 이런건 아니고 피쏠려서 살살 아프다 정도로 오는데 잠을 못자니까 너무 고통스러워요... 산부인과 진료갔을때 의사선생님께 물어봤더니 원인 불명(?)이라고 그냥 스트레칭 하라시는데 미치겠어요 임신 중 저같은 증상 있으신 분 있는지 한번 여쭤봅니다..!
댓글
2
혈액순환이 잘 안돼서 그래요. 자기 전에 마사지 좀 해주시고 평상시 스트레칭 자주 해주시는수밖에 없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