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난임병원 다니고 서브로 출산병원으로 초음파보러갈때 바코드 보여주니 바코드 색(난임병원-핑크)보시더니 핑크는 임시라 새로 등록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2만원인가 3만원내고 추가등록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병원마다 같은 초음파 어플 쓰면 등록비 없나요?
메인 병원에서 초음파 영상 저장을 마미톡을 사용하는데 내일 다른 병원 일회성으로 가려 하거든요. 다른 병원도 마미톡을 쓴다고 하면 보통 등록비나 추가금 요구는 안할까요?? 경험하신 분 공유 부탁드려요 ~~
댓글
6

감사합니다 ^^
마미톡은 기존 사용하고있는 바코드만 보여주면 추가비 없는걸로 알아요!

오 가봐야알겠네요 ! 감사합니다 ^^
분만병원은 안냈었는데 동네서브병원은 2만원 냈었어요 (세이베베 기준)

감사합니다 ^^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