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최대한 빨리 말씀드리구 초기 단축근무썻어용~!
자유 베동
/ 임신고민
임신 사실 직장에 언제 알리는게 좋나요
그래도 아직 초기라 말을 안했는데 점심 시간마다 속도 안좋고 일에 집중을 못하는거 같아 스스로도 답답하네요.. 다들 언제쯤 말 꺼내셨나요??
댓글
7
최대한 빨리요.. 건드리지말라고
친구들한텐 안정기 지나서 알려도, 직장에는 임신확인서 나오자마자 직속상사에게 먼저 알렸어요. 외근&출장 스케줄도 있고 하다보니 인사 운영 시 참고하시라고요. 그리고 단축근무도 12주까지 법적으로 보장되어 있으니 그거 쓰려고도 일찍 알렸던거 같아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네..! 최대한 빨리 알려야겠네용
초기라 불안했는데 그냥 5주차에 알렸어요 ㅎㅎ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