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가보시는게 불안도를 낮추실 거 같아요 저도 4주차때부터 갈색혈이 1주일정도 지속되서 주사랑 질정 넣고 있어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6주 2일차 갈색혈 비침
6주 2일차인데..야간근무중 밥먹고나서 살짝 축축해서 화장실갔는데 갈색혈이랑 냉인지 물같은게 같이 겹쳐서 팬티에 묻어있더라구요 메인병원 전화했는데 여러 경우가 있을수있다하면서 불안하면 내원해서 보라고하는데... 괜찮은걸까요?ㅜ
댓글
4

불안해서 바로 조퇴쓰고 24시 메인병원 가서 야간진료받았어요!! 피고임 좀 보인대서 유산방지주사랑 약처방받고 왔어요ㅜㅜ감사합니다 같이 힘내여!!
병원에서 불안하면 내원하라고 한 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저라면 걱정돼서 한 번 더 가볼 것 같아요! 아무 일 아니길 바랍니다🙏

감사해요!!!갔더니 아가는 잘있더라구요🥲근데 초음파상 아기집근처에 피고임이 좀 보인다고 유산방지주사랑 약처방받아 왔어요!!! 감사합니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