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왕이면 일년은 있다가 가지면 된다고 들었어요 ~ 지금 첫째 15개월이고 둘째는 뱃속에 16주되었어요 ㅎㅎ 그냥 같이 빡 힘들고 마는게 전 나은 것 같아요 ㅎㅎ
자유 베동
/ 임신고민
둘째 시기 언제가 좋을까요?
저는 15갤 아기 모유수유중이에요! 곧 단유할 생각인데 혹시 모유수유하셨던 분들 중에 아기는 언제 계획하셨을까요?? 역시 단유하고 6개월 지나고 계획 해야하는걸까요??
댓글
1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