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경험상 2범이 돌기였고, 비슷한 각도에 첫째 딸이었어요 ㅎㅎ
자유 베동
/ 성별질문
각도법 봐주세요! 돌기가 뭔지 헷갈리네요 ㅠ




뭐가 돌기일까요?? 1번이면 너무 아들인데.. 2번이면 땅같구요ㅠㅠ 전혀모르겟네용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5

헉 너무너무 딸을 원하는데 다들 아들이라고 하셔서요ㅠㅠㅠㅠㅠ 내심 심란햇는데 ㅎ 감사합니다ㅜㅜㅠㅠ저두 딸이엇으면 좋겟어요ㅠㅠ
안녕하세요 엄빠님! 베이비빌리입니다. 각도법이 궁금하신 엄빠님께만 알려드려요🙋🏻♀️🙋🏻♂️ 같은 고민을 가진 엄빠들이 모여있는 '성별 각도법 게시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질문 남기고 시원하게 궁금증 해결해 보세요!👼🏻✨ 👉 https://app.babybilly.app/ptpw4td
각도가 딸같은데요...!

돌기가 1번일까요 2번일까요?ㅜ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