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클로미펜 4개월정도 먹었는데요 저는 살이 많이 쪘어요 ㅠ 근데 이건 저만 그런거같아요 ㅜ 많은분들은 살안찌더라규요 ㅎ 그거말고는 특별한겅 없엇규요 홍조는 좀 있었어요 그리고 나서는 다른종류고 바꿨어요
자유 베동
/ 임신준비
배란유도제
임신준비중인데 낼이 생리 3일차라 낼부터 5일동안클로미펜 복용예정인데 드셔보신분 중에 부작용이나 이런거 잇으셧던분들 계시나요? 어떠셧는지 후기부탁드려요~~~
댓글
3
부작용없었어요 :) 난포두개생겼고, 211 숙제 후에 바로 아기찬사가와줬네요🤍 파이팅입니다😊
딱히 부작용은 없었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