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3일차 너무 아파요

토요일 제왕하고 일요일까진 무통으로 그럭저럭 참을만 했는데 무통없으니 정말 너무 아파요 배가 불타는 느낌인데 진통제 먹어도 너무 아프네요 원래 이런 건가요? ㅠㅠ 그래도 걸어야겠죠..?

댓글

4

  1. 제왕은 후불이라고들 하시지만,, 고통은 총량이 있습니다!! 어여 그 총량을 다 써버리셔요...!! 꼭 병실 복도 조금씩이라도 걸어보시고 자꾸 움직여야 점점 덜아파져요!! 전 일주일 정도쯤부터 반절이상 고통 줄고 한달차부터 청바지 입었습니다...! 화이팅 이에요!!!!

  2. 엉덩이주사 놔달라고 하세요!!! 전 무통도 거의 안들어서 눌러도 똑같았어요 😭

  3. 암요암요..ㅠ 제왕은 후폭풍입니다.. 아직 아물려면 멀었어여..ㅠ 출산수술하고 5일은 입원하는 이유가 있는거져.ㅜ.ㅜ 3~5일 사이에 천천히 통증은 가라 앉을테니 아프더라도 살살 걸어다니셔요. !;_; 화이팅입니당!

  4. 저도 3일차에 무통 끊고 진짜 너무 아팠어요 ㅠㅠ 배가 타는 느낌 들고 일어나는 것도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조금씩 걷다 보니 확실히 회복이 빨랐어요! 너무 아프시면 참지 말고 의료진께 꼭 말씀해보세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제왕절개 3일차 너무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