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소 들으셨나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오늘 아침에 해본 쓰리라인 임테기인데.. 내일 심소 들을 수 있을까요?

오늘은 막생 기준 6주 4일차에요...! 아직 2번선이 좀 진한 편이긴 한데.. 낼 가도 될까요? ㅠㅠ
댓글
4
6주4일이면 엄청 잘들릴꺼에요! 제가 둘째 5주6일부터 심소 들었어용
1번이 역전했는데요? 무조건 심장소리 들을수있을거같아요☺️
네네 저도 6주4일차때 작은 심소들었어요ㅎㅎ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