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 가까운곳 추천이요~ 애기 무슨일 생기거나 애기랑 산모 응급상황일때 조리원이랑 병원이 빠르게 이동되는곳이 제일 좋습니다.!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12주에 조리원 예약하는 제 잘못.. 대구미래여성병원에서 분만하고 바로 위에있는 미래여성조리원 가는게 맞는걸까요? 다른곳에 비해 몇십만원 차이나지만 집이랑 분만병원이랑은 15분 걸려요…
댓글
3
어느 조리원이든 장단점이 있는거같아요 저도 연계된곳으로 예약했어요^^
가까울수록 좋아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