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4주1일차 배가아파요..

4주1일차 배가아파요..

6월15일 임테기는 이미 아침 소변 3번 눈뒤, 11시쯤 해본거에요 그날 못참고 병원갔는데 의사선생님이 임테기가 진한두줄이냐 계속 물어보시고.. 제가볼땐 맞다, 점점 진해지긴했다 하니 애기집이 엄청 작다고,많이봐야 4주1일차래요 생리마지막일 기준으론 5주차가 됬어야하는데; 문제는, 신경성?인지 9일 임신확인후부터 배가 아파요 처음엔 땡기는 듯 아랫배가 아팠고. 가만히 있으면 아프고.. 움직일땐 안아팟는데 15일 되니 배에 힘주면(기침하거나 화장실) 악! 소리나게 아픈데.. 의사선생님은 괜찮다 하셨는데 불안해서요 ㅜㅜ 혹시 저처럼 아프신분도 있나요? 첫째 6주차에 존재알았고, 7주차에 심장이 안뛰어서 계류유산했는데 그때까지도 입덧도없고 아무증상이 없었거든요… 이번엔 아프니까 괜히 더 불안해요 남편이 이번주에 부모님께 말씀드리자는데 이게 맞는지 ㅜㅜ

댓글

2

  1. 혹시 모르니 8주는 지나고 부모님께 알리시는게 좋겠어요 그래도 의사선생님도 괜찮다하셨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아기를 믿어주세요 뭐든 스트레스가 가장 위험해요

  2. 음 저도 첫째 4주차에 가서 아기집밖에 못본케이스긴 해요 두번째 갔을 때도 잘 안보이고 계속 걱정하고 입덧도 없고 무증상 임산부였거든용 너무 걱정마세요! 마음 편하게~~~~ 지금 잘 출산해서 잘 키우고 있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4주1일차 배가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