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다들 어떤거 쓰세요?

안녕하세요 🖐 저는 현재 임신 8주차인데 가슴도 너무 커지고 유두도 간지럽구 힘드네요..ㅠㅠ 다들 튼살크림 어떤거 준비해서 쓰시나요? 몇주차부터 쓰면되는지도 궁금하궁 선배님들 알려주세요!

댓글

4

  1. 전 친구한테 선물 받았는데 버츠비 튼살오일이랑 크림이요. 오일이 발림성이 좋아서 불을대로 불어버린 살에 바르긴 좋더라구요. 크림이랑 섞어썼습니다. 여름이라 피부가 예민해졋을슈도 있어요. 케어 잘하시길 바래용~♡

  2. 수시로 바르는게 좋다고 해서 바르기 편한 대용량 (펌핑형) 일리윤+프라이웰 오일 조합으로 쓰고있어요

  3. 초반이라 그냥 아토팜 쓰고 있어요. 7주차부터 썼어요

  4. 비싼거랑 이것저것 비교해봤는데 일리윤 튼살크림이 가성비 최고더라구요! 성분도 비싼거보다 오히려 좋았어요~~ 저는 이거랑 바디오일이랑 섞어서 매일 발라주고 있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튼살크림 다들 어떤거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