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육아고민

작년 9월에 출산했는데 둘째 임신^_ㅠ

생리는 규칙적인데 5월에 한주 일찍 갈색피 봤어 생리 일찍하네? 했는데 그러고 계속 안하는겨.. 예정일 지나서 임테기 하자마자 두줄..막 기쁨이 앞서기 보다는 아..아직이야 걱정이 더 앞서네ㅠㅠ 착상혈이었나봐 첫째때는 그런거 없어서 몰랐는데 병원 가니까 7주고 심장도 활기차게 뛰어버려 첫째는 계획임신이어서 생리 안할때 엄청 기뻤는데 지금 9갤아이 육아중이고 이유식 세끼 전인데.. 넘 걱정이야 다행인건 연년생은 피했는뎈ㅋㅋㅋㅋㅋ 14개월 밖에 차이가 안나..안에 하지도 않았다며 억울해하고 있는데 ㅋㄷ안한 모두의 탓인거지ㅠ 세살터울 계획하고 있었는데.. 애는 이제 곧있음 걸을텐데 아~~~1월 예정일이햐..12월까지 육휴였는데 ..퇴사해야할거 같애.. 나같은 마미 있을까 ㅠㅠ 걱정이 더 앞서네 잘할수 있을까 무슨 꿀팁이라도 얻어가고 싶어 내가 둘째맘이라니

댓글

9

  1. 둘째 축하드려용 ! 저도 갈샛피나와서 몰랐었는데 첫째 10개월때 임신해서 곧 둘째 출산입니당 애키우면서 임신..너무너무너무 힌들어영 엉엉엉 저는 눈치보이지만 육아휴직 연장했어오 ㅎㅎ 지짜..잘할수있을까요 너무 큰일을 저질러버린건 아닌가..내가 이 애들을 어떻게키우지 별별생각을 다하네영

    1. subcomment icon

      10개월요!!! 곧 아기천사 만나시겠어요🥹그래도 너무 더워지기 전에 출산하셔서 다행이네요 저는 다행히 입덧이 없는데 배불러질 앞으로가 걱정이네요 힘들어서 첫째한테 짜증내고 할까봐 무서워요ㅠㅠ남편 육아휴직 쓰자고 같이 꼬셔보아요ㅠㅠ 건강히 출산하세요!!! 둘이면 행복도 두배!!!! 겠죠??? 히히

  2. 현재 중1중2된 18개월차이나는 연년생아이(+늦둥이)키우는 엄마예요! 걱정보다는 행복을 더 느끼실수있으면 좋겠어요~ 저도 계획임신은 아니었고 걱정만 한가득하다 낳았는데 키우다보니 죽겠다싶을때가 많았지만 이쁜짓을 둘이서하니 행복은 두배가아닌 수십배가 되어서 힘든거 잊게하더라구요~ 꿀팁이랄건 없지만 아이도 엄마에게 맞춰주더라구요! 건강히 출산하시고 많은행복 누리세요! 화이팅!!

  3. 12월까지 육휴라면 전.... 어차피 퇴사 각오하고 연차 풀로 사용후 출산까지 버텨서 출휴해달라고 말할래요!! 두찌 축하드려요 더 큰 기쁨이 생겼네여 ㅣㅎㅎ

  4. 저도 첫째둘째 15개월차이 연년생인데요~~ 진짜 임신기간도 힘들고 둘째 신생아기간도 첫째가 어려서 너무 힘든데요 ... 근데 클수록 둘이 노는거 보면 진짜 일찍낳길 잘했다는 생각들었어요♡ 힘든만큼 진짜 예뻐요 ♡♡ 쌍둥이는 아니지만 쌍둥이 키우는느낌도 나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게시글엔 반모해서 죄송해요ㅠㅠ 힘든만큼 기쁨은 두배인건가요? ㅠㅠ한달차로 연년생 간신히 피했는데 걱정이 태산입니다 조리원 기간도 걱정이고 신생아 오면 첫째는 뛰다니고 설칠템데 ㅠㅠ남편이랑 얘기 잘해서 미리 대책을 세워야겠어요 후다닥 키우고 육아졸업 기대해봅니다..답변 감사드려요!

    2. subcomment icon

      처음엔 진짜 힘들기만 했던거 같아요 ㅜㅜ 마냥 이뻐해주지도 못하고 근데 몇개월이 지나면 순간 아이들에게 미안해지면서 ㅠㅜ 반성하고 더 이뻐해줄려고 노력했어요 ㅎㅎㅎ 근데 첫째둘째한테 미안할때가 있긴 한데 결론은 둘에게 친구를 만들어준거니 미안해안해도되용 ㅎㅎㅎ 저희 첫째둘째는 이제 11살 12살이에요 ㅎㅎㅎ 엄청 싸우지만 ㅋㅋ 엄청 친해요 ㅋㅋㅋ

  5. 우오ㅓㅇ! 축하드려요~~🥳 둘째는 계획없이 생긴다던데 정말이군요.ㅎㅎㅎ 잘하실수있을거에요~~~^^ 둘째맘이라니~ 그저 부럽습니다..^.ㅜ

    1. subcomment icon

      게시글엔 반모해서 죄송해용ㅠㅠ 응원의 말씀에 힘이 나네요❤️ 꾸꾸맘님은 천천히~~~ 둘째계획 하셔유 고민은 충분히!!!! ㅠ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작년 9월에 출산했는데 둘째 임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