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달 블랭킷 좋았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친구 출산선물
안녕하세요 친구가 8월에 출산을 앞두고있어요 저는 이제 10주차라 잘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선물하려고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예산은 한 5만원 생각합니다 예쁜 치발기할까햇더니 돈이 남고, 물티슈 워머는 어떨까싶은데 육아선배님들 마구마구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6
오만원이면 에뜨와같은 곳에서 아기 옷 사서 줄꺼같아요. 카카오선물로용
아기 블랑켓 같은 것들도 괜찮아요. 3-6개월쯤에 입을 수 있는 옷이나 장난감도 괜찮구요.
물티슈 워머 쓸모 1도 없어요ㅋ 배냇저고리.치발기 등 다 괜차나요. 쪽쪽이 소독기도 잘썼어요ㅎ

아 쪽쪽이소독기감사해요 그럼 휴대용이 좋을까요? 집에서 쓰는 용이 좋을까요?

당연 휴대용이죵!!! 가격 맞음 쪽쪽이랑 소독기랑 같이 해주시는것도 좋을듯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