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직수 실패

둘째까지 생각해서 유축기 구매했는데 직수 실패하고 이것저것 팔고있는와중 유축기는 판매금지여서 뭐 어디에도 내놓을수도없고 글은 삭제되고 ㅠㅠ 보건소대여도 조리원퇴소날에 빌리지 못해서 구매했다가 새제품인데 쳐박히게 되었네요,, 혼합수유 너무 힘들어서 어제 단유상담받구왔어요😂 완모하시는분들 부럽고 부럽네여ㅠㅠ

댓글

5

  1. 동네 맘카페에 올려보세요! ㅠ 애기가 많이 어린가요? 저도 첫째 신생아 시기에는 유축해서 먹이고 보호기 쓰다가 직수 그 후로 성공했었거든요 ㅠ 설소대도 짧았어서 시술하고 직수 성공했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단유약 먹은지 이틀차인데.. 목욕할때 후두둑 떨어지는걸 보니 괜히 먹었나 싶기도하고 하루에도 마음이 오락가락 하네요,, 직수 성공하신거 넘 부러워요 ㅠㅠㅠ

  2. 넘 아까우시겟어요..ㅠ.ㅠ 육아용품 오픈톡방 이용해보셔요~ 손해긴해도 저렴하게 내놓으셔야합니다..;_; 참고로 전 모유끝나자마자 임신중인 친구한테 공짜로 넘겼습니다.(눈물의땡처리..ㅠ_ㅠ

    1. subcomment icon

      주변 모유수유 예정인 친구들 줄까봐요,, 진짜 눈물의땡처리 맞네여,,😂

  3. 전 애낳고 빈혈씨게와서 못 해짜나요. 밥 잘 못 먹고 조리 잘못해서 피 안 도는 분들은 완모 안 되더라구요 ㅠㅠ 크흡 유축기 판매금지인데 오픈카톡중고나 맘카페로 필요하다는 분들한테 댓글달아서 쪽지나 1:1 드린다고하고 파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렇게 시도해보셧나요? 갠적으로 메델라심포니나 스 뭐시기 유명한거 있잖아요. 그거처럼 가격 많이 높은거 아니면 굳이 비추입니다. ㅎㅎ 애낳고 정신없으실꺼 아니까용 헤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직수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