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하시는게 나을거 같아요ㅠㅠ 저희 남편은 8개월 정도 썼는데 둘이서 아기 봐도 힘들었어요ㅠㅠ 양가 부모님들 다 멀리 계셔서 도움 못받았고요 4박5일 혼자 본다해도 미칠 지경인데 4-5개월이요?? 아기 기거나 걷기 시작하면 더 힘드실거예요ㅠㅠ 경제적 여유 되신다면 최대한 길게 쓰소서🥹 그리고 아기 젤 예쁠 때 아빠가 옆에서 못보는 건 너무 슬플 거 같아요 옹알이하고 이유식먹고 성장하는 거 사진말고 눈으로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자유 베동
/ 자유주제
남편 육휴 기간 고민이에요ㅠ
남편은 육휴 2년을 쓸 수 있고, 3번 나눠서 쓸 수 있어요 첨엔 6개월 쓰고 나중에 더 쓰는걸로 이야기 나눴는데 그냥 1년 쓰라고 할까 싶기도 하고... 타지역 살아서 부모님 도움은 없습니다! +남편이 해외 나가는 일이라 한번 일하러 가면 4-5개월 집에 안와요🥺
댓글
6
애기 누워있을 때보다 걷기 시작할 때가 더 힘들어서 1년이용 껌딱지도 심해지구요
전 돌잔치도 있어서 1년이상아님 6개월이면 아기 6~7개월때 육휴 추천드려요 4~5개월이면 돌잔치할때 아빠가 없을 수 있어서요
회사에 눈치 안준다면 1년 쉬라할거같아요 해외나가면 4-5개월 나가시니까 6개월하고 그.뒤 복직해서 해외출장간다하면 멘붕일거같긴해요. 마미님은 전업이신가요? 아님 바톤터치해서 복직해야하는 상황인가요?

저는 전업이에요! 아기 6개월에 혼자만 보면 많이 힘들겠져..?

넹ㅠ 남편회사에 눈치주고 운전이나 뭐 다른거 다 괜찮으면 문제없겠지만 별로 눈치안주고 경제적 부담없으면 그냥 1년 쓰라할거같아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