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남편 육휴 기간 고민이에요ㅠ

남편은 육휴 2년을 쓸 수 있고, 3번 나눠서 쓸 수 있어요 첨엔 6개월 쓰고 나중에 더 쓰는걸로 이야기 나눴는데 그냥 1년 쓰라고 할까 싶기도 하고... 타지역 살아서 부모님 도움은 없습니다! +남편이 해외 나가는 일이라 한번 일하러 가면 4-5개월 집에 안와요🥺

댓글

6

  1. 1년 하시는게 나을거 같아요ㅠㅠ 저희 남편은 8개월 정도 썼는데 둘이서 아기 봐도 힘들었어요ㅠㅠ 양가 부모님들 다 멀리 계셔서 도움 못받았고요 4박5일 혼자 본다해도 미칠 지경인데 4-5개월이요?? 아기 기거나 걷기 시작하면 더 힘드실거예요ㅠㅠ 경제적 여유 되신다면 최대한 길게 쓰소서🥹 그리고 아기 젤 예쁠 때 아빠가 옆에서 못보는 건 너무 슬플 거 같아요 옹알이하고 이유식먹고 성장하는 거 사진말고 눈으로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2. 애기 누워있을 때보다 걷기 시작할 때가 더 힘들어서 1년이용 껌딱지도 심해지구요

  3. 전 돌잔치도 있어서 1년이상아님 6개월이면 아기 6~7개월때 육휴 추천드려요 4~5개월이면 돌잔치할때 아빠가 없을 수 있어서요

  4. 회사에 눈치 안준다면 1년 쉬라할거같아요 해외나가면 4-5개월 나가시니까 6개월하고 그.뒤 복직해서 해외출장간다하면 멘붕일거같긴해요. 마미님은 전업이신가요? 아님 바톤터치해서 복직해야하는 상황인가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전업이에요! 아기 6개월에 혼자만 보면 많이 힘들겠져..?

    2. subcomment icon

      넹ㅠ 남편회사에 눈치주고 운전이나 뭐 다른거 다 괜찮으면 문제없겠지만 별로 눈치안주고 경제적 부담없으면 그냥 1년 쓰라할거같아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