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처음부터 주병원만 다니고 서브병원자체를 안뒀어요 주위분들이 서브 굳이 필요없다, 주병원이 더 잘본다 이런얘기가 많았어서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서브병원?! 주병원?!
안녕하세요! 6주차...임산부입니댜! 제가 아직.... 주병원을 정하지못하구있는데.... ...언제까지...주병원을...정해서 가야하나요..... 이번주에 처음 일반산부인과가서 임신확인을했구용 !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어야되서 병원을 가야하는데 ..서브병원이 나아요? 주병원이 나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초짜임산부라....아무것도모르겟어요ㅠㅠ도와주세용 선배님들~~~!!!
댓글
4
주병원은 분만할 병원으로 정하세요 10주쯤부터는 4~5주에 한번 초음파예약을 해줄텐데, 간격이 길다보니 그사이에 또 보고싶어서 가는데가 서브병원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주병원은 거리가 좀 있어서 서브병원을 집근처로 편하게 다니는경우가 많고, 주병원이 집근처라면 굳이 서브 필요없습니다 꼭 두곳을 정하지 않아도 돼요!
12주쯤 초기검사하니까 그전에만 정하면 될거같아용

오홍!감사합니댜☺️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