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은 불안을 더 키우는 법이에요 ! 엄마가 느끼는 감정을 뱃속에서 느낀다고 하죠아이는 강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ㅎ
자유 베동
/ 자유주제
6주 1일차.. 하루하루 불안
5주 5일차에 심소까지 듣고 왔어요. 자꾸 유산 사례만 눈에 들어오고 그래요 배 콕콕 증상 없으면 괜히 불안하고요 다들 그런 시기 지나 아기 낳으셨겠죠?? 각별히 주의해야할 것 있을까요? 친구도 만나고 지하철도 오래타고 할 거 다 하는데…
댓글
10
유산 두번해본.. 처음으로 14주 2일된 저 입니다만 여전히 불안합니다ㅎ 유산글을 보지 마셔요 스트레스 덜 받아요 배보면서 오늘도 크느라 고생했어♡ 라고 해주세요♡
유산사례 보여도 무시하세요!! 제가 6주차부터 태어나지도 않은 아기 장애 있으면 어쩌나 매일 그런 영상 찾아봤었는데 결국 유산했었거든요ㅠ 그래서 유산된건 아니겠지만 두번째 아기 찾아왔을때는 절대 안보려고 노력했어요..! 40주까지 잘 품고 건강하게 출산했습니다^_^
초기에는 자꾸 그런 것만 눈에 보이고 불안하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최대한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들으려고 노력해요 우리~ 건강한 출산까지 마음 먹어요!
저도 지금 10주 상태라 너무 공감해요! 하지만 엄마는 강인하다는말을 믿고있습니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