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완모 산후도우미

50일되는 아이 완모하고있어요 첫째도 있다보니 뭔가 여유가 없는데 아직 남편이 도와주고있어서 산후도우미 신청은하고 아직 부르지 않았어요 이제는 남편이 바빠져서 도움을 받지 못할 것 같은데 신후도우미 도움을 받는게 더 나을까요 직수로 모유수유하다보니 실질적으로..가사일도움만 받을 수 있지않을까싶은데 완모하신분들 어떠셨을까요?

댓글

2

  1. 첫째 얼집 보내는것도 전쟁이라ㅠ 둘째 맡기고 등원하는것도 편하고 가사일 해주시는동안 짧게 낮잠도 자고 ㅎ(모유수유하느라 사실 낮잠은 제대로 자본적이 없긴해요 ㅋㅋ) 첫째 하원하고 나서도 퇴근하시기 전까지는 둘째 봐주셔서 좀 더 편하기도 하고요 ㅎㅎ

  2. 50일이면 아직 몸도 완전히 회복 안 된 시기라 첫째까지 있으시면 정말 정신없으실 것 같아요ㅠㅠ 저는 오히려 그 시기에 산후도우미 도움받는 게 더 체감이 크더라구요. 아기 돌보는 것보다도 식사 준비나 청소, 빨래 같은 집안일 부담이 확 줄어서 엄마가 쉬는 시간이 생겼어요. 신청해두셨다면 남편분 바빠지기 전에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0일완모 산후도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