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터미타임 시켜버려요! 밥먹고 바로하면 안되지만 한시간정도 지나도 울고보채고 그러면 바로 엎드려 시킵니다 ㅋㅋ그럼 혼자끙끙대다 잠잠해져요! 방구도 붕붕나오고
2026년 5월 베동
/ 육아고민
새벽 2~3시만 되면...
생후 27일 아기입니다. 새벽 2~3시 수유하고 나면 애가 안자고 3시간동안 칭얼거리고 발버둥치고 배에 가스가 차서 그런지 배앓이인지... 배마사지를 해줘도 소용이 없어요ㅠㅠ 일주일째 그러는데 미쳐버릴거 같아요....
댓글
4
저두 새벽마다 발작하듯이 울어대서 젖병도 바꾸고 배마사지 엄청해주고.. 쉐이커 많이 돌려서 수유하고 트림도 엄청 길게시켜요 ㅠㅠㅠ 배아플땐 세워서 안으면 진정되더라구요!! 진정시키고 엄몬스로 재워요..
배마사지 진짜 그냥 계속계속계속 해줬어요ㅠㅠ 하늘자전거도여 그럴땐 안아줘도 안달래지저라고여.. 진짜 밤이 두려워요ㅠ
생후 한 달 전후엔 배앓이 때문에 고생하는 아가들이 많아여 ㅠㅠ 엄마 잘못 아니니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ㅜ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