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미홀쓰레기통쓰고있어요! 가격대가있긴한데 자동으로 봉투묶어주고 피는것까지해줘서 넘편하더라구요ㅎㅎㅎ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 쓰레기통
다들 머쓰시나요? 뚜껑닫히는 쓰레기통을 써도 요즘 날씨에 기저귀냄새가 올라오네요ㅜㅜ 한번 열고닫으면 거실까지 냄새가 퍼지네요
댓글
5
매직캔 👍 입니다!^^
저두 매직캔이요~ 똥기저귀는 강아지 배변봉투에 넣고 꽁꽁 묶어서 버리고 있어요ㅎㅎ
매직캔써용
매직캔이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