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애기도 태열있어서 23도로 해놨었는데 아기도 몸이 따듯해야 잘 잔다고 해서 지금은 25도로 합니다! 그래서인지 더 잘자는 것 같기도 해요 ㅎㅎ 태열은 23일때니 25도 일때나 다름이 없네요~ 애기가 덜 우는날 덜 올라오고 더 많이 울고 보채는날 더 올라오는거 같아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있는집 다들 에어컨 몇도로 트나요?
저희애는 에어컨 24~15틀면 재채기를 간혹 하네요 그렇다고 26~27도하면 열이올라 피부가 붉어지고 얼굴에 태열이 오르고 어째야하는지
댓글
15
24하고 밤되면 조금더 도톰한거 입히던지해요 자는방에는 온습도계보면서 살짝 25갔다가 24갔다가 왔다갔다해요
저는 23도에 맞춰서 같이 자는데 세상에 반팔바디슈트(매쉬소재) 스와들업 입혀도 목뒤에 땀흘리는거 보고 식겁했어요 ㅠㅠ 요즘 낮에는 에어컨 안틀려고 해요 한여름날때 밖에 나가면 못견뎌할까봐 조절합니다
저두 아기 태열이 심해서 22~23도욤...ㅠ
22~24도 왔다갔다해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