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을 안자요

어재 조리원 퇴소해서 집에 왔는데 적응을 못해서 그런건지 4시간동안 안자고 울다가 지쳐서 3시간 반정도 자고 깨워서 분유주고 다시 재웠는데 오늘 아침 6시부터 11시반까지 또 안자고 울고 짜증내는데 이유가 뭘까요.. 똥은 새벽에 많이 쌋고 소변도 3번이나 쌋는데ㅠㅠ 조리원에서는 90씩 9번 주셨고 몸무게가 4.6키로라 100씩 8번 먹이라고 하셔서 그렇게 주고 있어요! 새벽에는 80,90 먹고 남기고 아침에는 100먹었어요

댓글

7

  1. 조리원 퇴소하고는 아니지만 잘 자던 애가 며칠전부터 잘 안자고 2~4시간씩 깨있어서 힘들어요😭 아기도 뭔가 불편한게 있는것 같은데 알아차리기 쉽지 않네요🫠🫠 우리 같이 힘내요!!!

    1. subcomment icon

      계속 안으면 손탈까봐 무서운데 조리원에서는 지금은 안아줘야된다고 교육을 받아서 참 육아 어려워요ㅠㅠ

  2. 저희 애도 고 시간대 꼭 한번 울어여ㅜㅜ 성장통이리나 배앓이 일수도 있어요ㅠ 다리 마사지도 해주고 배 마사지도 해주고 안아주면 방귀 몇번 뀌고 좀 괜찮아 지더라고여ㅜ 4시간동안 운거면 아기도 엄마도 너무 힘들었겠어요 화이팅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엉엉 애기랑 같이 울었어요ㅠㅠㅠ ㅋㅋㅋㅋㅋ큐ㅠㅠㅠ

    2. subcomment icon

      저도ㅜㅠㅠ 요즘 새벽마다 눈물 줄줄임당..

  3. 배앓이 아닐까요?

    1. subcomment icon

      밥을 안먹지는 않고 배고프다고 짜증내고 찾기는 해요ㅠㅠ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