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얘긴줄 알았어여.. 첫째는 트림시킬때만 안고 나머진 누워서 놀거나 잤는데 둘째는 모빌 본게 손에 꼽고 툭하면 안으라고 우네여ㅜㅜ 그렇다고 폭 기대 안기는것도 아니에여..ㅎ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깨시에 절대안누워있고 안아서 뻗대는 아기
첫째때 깨시에 누워서 모빌도 보고 그랫던거같은데.. 기억이 안나요 왜 눈떠잇을때 안아만달라그러고 안잘거면거 안겨서 뻗대고 머리부딫히고 고개휘젓도 난리버거지일까요 ㅠㅠ
댓글
1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