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남편도 비염인데 딱 저 증상이에용ㅎㅎ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아기한테 함부러 안하시는데 누가봐도 감기증상이 있어보이시는데 비염이라고만 하시네요ㅠㅠ 기침에 코맹맹이 소리에 코 훌쩍이시는데ㅠㅠ 아기 보실땐 마스크 쓰시는데 요리하거나 아가 자거나 그럴때 무조건 마스크 벗고계세요ㅠ 워낙 이상한분 많아서 그냥 이해하고 넘어가야하는지 업체에 말씀드려야하는지 고민되어요ㅠ 현명한 대처방법 알려주세요 🙏
댓글
3
저도 비염 달고사는데 똑같아요 코맹맹이 소리에 콧물 줄줄 기침,, 알러지성이라 날씨에 엄청 민감하구요 아기 볼땐 마스크 쓰신다하니 저는 크게 신경 안쓸 거 같아요

오호 그렇군요 한결 마음이 놓여요ㅠㅠ!!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