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차에 첫 외출 했어요. 집 앞 공원 2바퀴, 집앞카페에 사람없어서 잠깐 갔다왔고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아기 며칠부터 밖에 나가나여?
애기들 보통 며칠부터 밖에 데리고 나가시나요?!̆̈ 이제 25일 됬는데 나가도 되나 싶어성 ㅠㅠ
댓글
6
둘째라..17일부터 잠깐 앞에나갔던거같아요 유모차태우고 모기장 덮어서요
첫째는 50일 둘째는 25일쯤…ㅋㅋ

저랑비슷ㅋㅋㅋㅋㅋ
저는 40일지나서 잠깐 아파트앞 나가봤어요!!
둘째 27일부터 누나 어린이집 등하원이랑 강아지 산책 같이 다녔습니다!ㅎㅎ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