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단유 되고있는건가요?

조리원나와서 너무 바빠가지고 하루에 유축 1번 하기도 힘드네요 그래서 횟수가 줄었고 양도 거의 바닥을 쳐요 10ml도 안나와요 아프거나 딴딴하지도 않습니다 이렇게 하루1번 하다가 유축 안하면 자연단유 되는건가요???

댓글

9

  1. 넹넹 저두 그렇게 자연 단유되었어요!

  2. 단유 마사지가 좋긴 해요ㅜ 안느껴지셔도 가슴에 젖이 남아 있을 수도 있거든요..그게 안좋다고 해서 저도 단유마사지로 단유했고 2주 후에 경과보러 마사지 또 가야해요

  3. 저도 지금 유축 안한지 일주일 되가는데 안아퍼서 더 안하고있어요! 뭉치거나 아프지 않으면 안빼는게 낫다네요 ㅎㅎ 첫째때는 단유 마사지 두번 받았었믄제 둘째는 아예 직수 안하고 유축만 시감 늘려가면서 한거라 이렇게 자연단유 된 것 같아용

    1. subcomment icon

      아하 감사합니다!

  4. 첫째때 그렇게 자연 단유 됐고 2년 이상 아무 문제 없었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5. 네네 일단 안아파서 다행이네요~~ 그렇게 단유되긴해요 그래도 단유마사지 받으면서 확실하게 하는게 좋아욤~~

    1. subcomment icon

      넘비싸요ㅠㅠ

    2. subcomment icon

      아 지금 조리원이 아니시라 따로 받으셔야되는군요 ㅠ 근데 일단 모유 안나오고 또 아프지도 않으면 걱정안해도될꺼같아요!! 저도 첫째때는 수축기로만 아플때 좀 빼고 했더니 저절로 줄면서 끊었어요! ㅎ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